21 / 07 / 2018
검색창 닫기 버튼

“ico”검색 결과 총81건

  • MARKET

    [파트너스 서밋] 다홍페이 네오 CEO "ICO는 거품, 블록체인은 미래"

    관리자 기자 / 0개

    "ICO 시장에는 거품이 분명히 존재한다. 하지만 블록체인은 인터넷에 이어 또 하나의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다홍페이(Da Hongfei) 네오(NEO) 최고경영자의 말이다. 네오는 21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파트너스 서밋 2018에 첫 연사로 참석했다.

  • VOD NEWS

    [코린이 상식백과] 비트코인? 이더리움? 블록체인?

    이희종 PD / 0개

    블록체인과 가상통화, 혹시 들어 보셨나요? 최근 4차 산업혁명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잇템(ittem)입니다. 비트코인은 많이 들어보셨죠. 하지만 조금만 깊게 들어가면 '해시파워', '하드포크', '지분증명(PoS)' 등 낯선 용어가 잔뜩 쏟아져 나옵니다. 무슨 말인지 1도 모르시겠다구요? 걱정 마세요! 블록체인 기술의 기초적인 이론부터 ICO, 에어드랍 참여 등 다양한 투자정보까지, 궁금했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카르다노 등 세대를 거쳐 발전하고 있는 블록체인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문과생도 가능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 )

  • NEWS

    바이낸스, 비트코인닷컴, 이더랩 한자리에…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

    노윤주 기자 / 0개

    올해 첫 회를 맞는 2018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Blockchain Partners Summit 2018)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서밋은 바비파이낸스(BABI Finance)와 체이니어(Chaineer)의 공동 주최로 7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다.

  • ICO

    [ICO 리크스] 신일골드코인(SGC)

    우선미 기자 / 0개

    '꿈을 현실로! 보물선의 전설 돈스코이호 인양!' 깊은 바닷속, 폐선 어딘가에 숨겨진 금괴를 찾으면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꿈을 자극하는 문구다. 신일그룹은 지난 17일 "150조원의 금괴가 실린 보물선을 세계 최초로 발견했다"며 "울릉도 인근 해저에서 러시아 철갑순양함 돈스코이호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 NEWS

    스티븐 배넌 백악관 前 참모, “포퓰리스트 위한 토큰 발행할 것”

    윤해리 기자 / 0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핵심 인물이 가상통화를 직접 발행하겠다고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19일(현지시간) CCN 보도에 따르면 스티븐 배넌(Steve Bannon) 전 백악관 수석이 딜리버링 알파 컨퍼런스에서 "나는 미래에 대중영합주의(포퓰리스트) 운동을 위한 유틸리티 토큰을 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배넌 전 수석은 "보다 질을 높여야 한다"고 선을 그었고, '포퓰리스트 운동을 위한 유틸리티 토큰'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다.

  • MARKET

    [코린이 상식백과] 배당금을 준다구요? 규제 대상인 '증권형 토큰' 아닐까요?

    윤해리 기자 / 0개

    최근 신생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증권법'에 가로막혀 ICO 중도 포기를 선언하는 경우가 속출한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거래소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를 통해 증권사 인수 허가를 승인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증권형 토큰을 사고 팔 수 있게 된 것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기도 했죠. 오늘은 가상통화 시장을 울고 웃게 만드는 '증권형 토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PEOPLE

    [블록체人 고수열전](하) 이원부 동국대 경영정보학과 교수

    우선미 기자 / 0개

    (상)편에 이어 (하)편에서는 이원부 교수께 블록체인에서 피어난 핫이슈에 대한 진단 및 해결 방안에 들어봤다. 정부의 ICO 금지 정책, 해외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ICO, 컨트롤 타워의 부재, 블록체인 교육 시스템에 대한 이 교수의 처방은 무엇일까.

  • MARKET

    '신사동 호랭이' 참여 마에스트로, ICO 중도하차… 증권법에 '발목'

    노윤주 기자 / 0개

    조영수, 신사동 호랭이 등 유명 작곡가가 고문(어드바이저)으로 참여해 유명세를 얻은 마에스트로(MAESTRO)가 ICO 중도 하차를 선언했다. 18일 마에스트로 개발사 라잇체인랩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법무법인과의 컨설팅 과정에서 마에스트로 토큰(MAE)의 증권법 적용 여부에 대한 이슈를 전달받았다"며 "이에 ICO를 종료하고 모금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MARKET

    [토큰브리핑] 블랙록, 가상통화 시장 진출설 부인

    윤해리 기자 / 0개

    세계 최대 규모 자산 운용사 블랙록이 가상통화 시장 진출설을 부인했다. 지난 16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래리 핑크(Larry Fink) 블랙록 최고경영자(CEO)는 "블랙록 고객들은 가상통화에 관심이 없다"며 "어떤 고객에게도 가상통화 시장에 투자하고 싶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 없다"고 해명했다.

  • PEOPLE

    자오 오로라 CEO "이더리움, 이오스 대항마 되겠다"

    노윤주 기자 / 0개

    블록체인 업계에서 거래 처리속도는 영원히 해결해야할 숙제다. 현재 토큰 시장을 독식 중인 이더리움의 거래 처리 속도는 초당 20 건이다. 최근에는 ERC-20기반 토큰의 거래량이 폭증하자 수수료가 상승, 2~3시간을 기다려야만 거래가 완료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ICO
MARKET
NEWS

비트코인BTC

8,293,00058,000(-0.69%)

당일고가 8,368,000

당일저가 8,185,000

거래대금 48,703백만

환율원/$

미국(USD)1,135.00

전일대비-3.00

등락률-0.26%

ENGLISH NEWS